[포항/죽도동] 선산곱창 – 곱창전골

총 6명이 죽도파출소 근처에 있는 선산곱창을 방문했다.

곱창 좋아하지 않는 사람 누가 있을 까. 특히 나는 곱창 구이를 좋아한다.

오늘은 전골을 먹으러 왔지만.. 요건 또 다른 종류의 음식이라고 생각한다.

주류 가격이 바뀐 것인가 보다. 숫자가 좀 크다.

여하튼 우리는 6명이니 6개를 주문햇다.

꼭 기억할 점은 미리 전화를 하고 가는것이 중요하다. 생각보다 조리시간이 오래걸린다. 맛있는 것을 앞에두고 얼마나 오래 기다려야 하는가.. 메뉴는 단일 메뉴니 원하는 만큼을 말하면 된다. “6개 해 주세용”

여튼 도착 20분 정도 전에 미리 주문을 하고 가면 바로 먹을 수 있음 ㅋ

이 곳엔 테이블이 많은데 무려 6인용 책상도 있다. 보통 6명이 가면 애매해서 3명씩 앉아서 두 테이블을 붙이면 좀 멀어지는데, 여기서는 모두와 마주보며 먹을 수 있다.

아름다운 곱창의 자태를 보라.

밥을 하나씩 시키고 일부는 소주와 맥주도 먹었다.

굉장히 술안주로 알맞은 스타일. 밥과 함께해도 매우 맛있다.

계속 먹다보면 이정도로 졸여지는데, 이쯤되면 고기들이 매우 부드러워진다.

그리고 충분히 곱창이 있을 때 볶음밥을 부탁드려야 한다. 남은 정도를 파악한 후 적당한 볶음밥의 양을 알려주신다. 우리는 적당히 남겨 3개씩 볶았다.

금방 없어지게 될 볶음밥, 볶음밥은 이 곳에서 진행되지 않고 다른 곳에 가져가서 해서 주신다. 정말… 맛있다.

다 먹었다.

다른 애들도 맛있다를 연신 외친다.

나도 매우 만족스럽게 저녁을 해결한 것 같다. 맛도 있고

곱창전골 – 공기밥 – 볶음밥

테크는 만족하지 않을 수 없다.

 

위치는 아래와 같다. 죽도 파출소 근처, 포항 고속버스터미널 즈음 인 것 같다.

지도 크게 보기
2017.3.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232 Comments

  1. Youre so cool! I dont suppose Ive learn something like this before. So good to seek out someone with some authentic thoughts on this subject. realy thanks for beginning this up. this website is one thing that is needed on the web, somebody with somewhat originality. helpful job for bringing one thing new to the inter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