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유강] 이박사 냄비갈비 – 냄비갈비

집 근처에 있는 이박사 냄비갈비를 방문

대박집이라는 말과 함께, 비교적 규모가 큰 음식점이다.

사실 좀 별로였다 ㅠㅠ. 가혹한 리뷰는 처음인..

보통 쫄띠기와 냄비갈비 둘 중 하나를 먹게되는데 뭐 차이점은 저기 적힌 대로 고기의 차이밖에 없다.

개인 적으로는 쫄띠기가 좀 더 나은 듯하다.

너무 광고가 많다. 마치 광고가 어마어마한 인터넷 언론사의 페이지를 보는 느낌.

우리는 사리를 추가하지 않았는데 대식가라면 라면이나 우동사리를 추가하는 것도 좋다.

대략 이런 모습이다. 버섯도 가득 있고 야채 등과 함께 고기가 섞여있다. 전골이라고 불러야 하는감

조리 후 사진이 없어서 아쉽지만 다들 머릿속에서 상상 가능했을 것 같다.

사실 다 먹고나서 볶음밥도 먹었지만 내가 그닥 좋아하지 않는 스타일이다 ㅠ 볶음밥을 가장한 비빔밥을 먹은 느낌. 좀 질고 기름기 없는..

 

이 곳 아주머니가 매우 친절하시고 점심시간 손님도 꽤 있는 편이라 전체적으로는 좋은 평을 하고 싶으나

국물맛이 너무 라면맛이 강해서 내 입맛에는 조금 가벼운 맛이다…

친절하신 아주머니께서는 밥을 후딱 비운 나에게 밥을 더 주겠다고 제안하셨지만. 볶음밥을 위해 괜찮다고 했다.

볶음밥도.. 그닥. ㅠㅠ 며칠 전 선산곱창을 다녀와서 그런지 좀 비교되는 느낌이었다.

 

위 평가는 모두 개인적인 평가이므로 너무 나를 믿지 말길 바란다.

위치는 아래와 같고, 유강에 있다.

지도 크게 보기
2017.3.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205 Comments

  1. I loved as much as you will receive carried out right here. The sketch is attractive, your authored subject matter stylish. nonetheless, you command get bought an shakiness over that you wish be delivering the following. unwell unquestionably come more formerly again since exactly the same nearly very often inside case you shield this incr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