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이동] 무한명장 – 착한고기 무한리필

오랜만에 고기를 먹으러 고기뷔페를 방문했다. 아무래도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은 학생들에게 저렴한 가격의 고기뷔페는 옳아 보인다.

단돈 만원이라는 가격은.. 대단하다. 요즘 대부분의 고기뷔페들이 아마 수입산 돼지고기를 활용해서 낮은 가격으로 승부를 보는 것 같은데, 상대적으로 육풍이나 맛찬들같은 비싼 돼지고기집은 회식이 아니면 조금 꺼려지는 편이다.

내부 구조는 이정도이다. 다른 고기뷔페와 비슷하게 처음에 물과 컵이 제공되는 것 이외에는 모든 것이 셀프이다. 수저부터 접시, 장, 고기, 집게, 가위, 파저리, 양파, 야채, 반찬 등은 모두 셀프로 가져와야 한다. 그래서 처음 고기 뷔페에 도착하면 이렇게 분주할 수가 없다. 열심히 협동해서 준비를 하도록 하자.

각종 부 재료들을 모두 챙겨야 한다. 생마늘과 쌈장, 쌈무 등을 적절하게 챙기도록 하자.

옆에는 오뎅과 떢볶이 등도 있다. 하지만 이런 걸 먹는다는 것은 하수다. 고기 뷔페는 고기만 먹도록 하자

대망의 고기다. 삼겹살, 목살, 양념, 막창, 고추장불고기, 닭갈비, 차돌 등이 있다. 차돌은 왼편 냉동고에 들어있다. 주요한 점은 삼겹살이 가장 무난한 선택이라는 것이다. 다른것들은 그닥. 그닥이다.

삼겹살을 가져온다. 다른 반찬들은 준비 중이다. 고기는 최대한 빠르게 굽기 시작해야 한다.

굽고있다. 차돌을 절반정도 제일 먼저 굽기 시작해야 가장 빠르게 고기를 시작할 수 있다.

계속 먹는다.

또 먹는다.

막창과 양념도 조금 들고와서 먹어본다.

쉬지않고 먹고있는 모습.

닭갈비도 나름 별미다.

 

고기를 왕창 많이 먹었다.

맛으로 평가하기에는 최상급이 아니지만, 고기로 위장을 꽉 채우기에는 매우 경제적인 곳인 듯.

 

 

위치는 아래와 같다. 네이버 지도에는 업체등록이 되어있지 않은 듯.

지도 크게 보기
2017.3.1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215 Comments